호아's Diary

주간 회고의 목적

1. 지난 일주일을 되돌아봄으로써 나의 현재 상태를 파악하기

2. 더 나은 다음 주를 만들기 위해 어떤 부분을 어떻게 채워나갈지를 고민하는 것

1.  2차 프로젝트 시작 

이번 주에는 2차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1차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아쉬웠던 부분들과 놓친 부분에 대해서 팀원들과 많은 대화를 했었다. 우리 팀은 1차 프로젝트 때 원격강의를 듣지 못하고 프로젝트에 집중을 했었다. 프로젝트에만 집중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했고, git 사용에 있어서도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 다들 노력을 많이 해서 팀 분위기도 좋고 서로 협업은 너무 좋았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개인 역량을 쌓으며,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주는 프로젝트 회의와 원격강의에 집중하기로 하였다. 팀원들과 다 같이 배우며 성장하고 싶다. 원격강의 들으며 새로운 용어들이 많아서 이해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했다. 그리고 타임어택 테스트는 아직도 두렵다, 시간의 압박이 크게 다가온다. 1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 계속하다 보면 적응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봐야겠다.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공부 방법이 효율적인지 알아보고 더 좋은 공부방법을 생각해봐야겠다. 

 

 

 

6. 나 자신을 되돌아보기

- 어제보다 더 성장하자

- 시간 활용을 잘하자

- 집중해서 배우자

- 기록을 하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