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s Diary

1. 프로젝트 모델링 준비

1차 프로젝트는 완료일 정도 급했기 때문에, 아이디어 회의도 일정에 맞추어 진행이 되었다. 그래서 아이디어는 많이 나왔지만 적용할 부분들을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최종적인 구상도가 아닌 1차 프로젝트 구상도로 프로젝트가 진행이 되었다.

1차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팀원들이 모두 협업을 너무 잘해주어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 더 좋은 기능들을 구현하고 싶다는 생각도 팀원들 모두 같은 생각이었다. 그래서 1차 프로젝트가 끝난 후, 다음 단계를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그런 부분에 대해서 우리는 1차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부터 논의를 진행했었다. 그리고 1차 프로젝트가 끝나면, 우리가 정말 최종적으로 만들고 싶은 웹사이트에 대해서 각자 생각해보고 회의를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나왔었다.  그렇게 해서 1차 프로젝트가 끝난 후,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프로젝트 구상도를 준비하게 되었다. 

여러 여행 웹사이트들을 참고하기도 하고, 내가 생각하는 웹사이트를 PPT를 이용해서 준비를 하였다.

 

 

 

오늘 느낀 점

  • 여러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좋은 아이디어가 생긴다.
  • 내가 어떤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은지 구상도를 먼저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내일 할 일

  • 원격강의
  • TIL (Today I learned) 작성하기
  • 체크인, 체크아웃 하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