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s Diary

1. 타임 구현 테스트 답안지 비교 및 코드 분석 

혼자서 코드를 구성해서 몽고 DB에서 데이터 불러오기까지는 했는데, 

그다음 작업에서 오류가 계속 발생하여, 시간을 너무 많이 쓰게 되었다.

조금 더 해보려고 하다가 시간을 생각했을때 더 이상은 비효율적이라고 판단을 하였다.

답안지 코드와 나의 코드를 비교하며 답안지 코드 분석을 시작했다.

코드 자체가 완전 달랐다. 

그리고 새로운 용어들이 너무 많았다. 이것은 무엇인가?..ㅋㅋㅋㅋㅋㅋ 

 

- HTML 메인 구성 분석

- CSS 확인

- JS 코드 분석 -> 진행 중

- 파이썬 코드 분석 -> 진행 중

 

모르는 용어들과 작동방법을 몰라서 계속 구글링을 진행 중이다.

분석 작업이 끝나면 용어들은 한꺼번에 정리하려 한다.

답안지가 있지만, 이것이 답안지 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있지만 현재로선 코드 해석이 불가능하다.

하나씩 파악하며 공부해야겠다. 

 

 

 

오늘 느낀 점

  • 아직 많이 부족함을 느꼈다. 열심히 공부하자.
  • 시간 분배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내일 할 일

  • 타임 구현 테스트 코드 분석
  • TIL (Today I learned) 작성하기
  • 체크인, 체크아웃 하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